반응형

고대 유적 - 태초 예언자의 방

 

안녕하세요.

 

검은사막m 입니다.

 

추석 전 업데이트가 있었는데요.

 

그 동안 석판 존버 했는데 드디어!! 드디어!!

 

업데이트로 태초 예언자의 방이 등장 했습니다.

 

태초 예언자의 방

 

업데이트 내용을 잠깐 살펴 보시죠!

 

 

입장 조건

 

1. 카부아밀레스 지식 150이상

 

2. 입장 시 고대의 석판 10,000개 + 뒤엉킨 시간 1개

 

3. 최소 전투력 15,000, 20,000, 25,000

 

 

카부아밀레스를 제압 하자

 

몬스터의 난이도는 생각 보다 강하지 않네요.

 

들어가자 마자 스샷 찍는 순간 

 

피통 16줄에 찍혔습니다.

 

 

 

 

13줄

 

 

 

10줄

 

 

 

6줄

 

 

 

2줄

 

딱히 어려운 컨텐츠가 아니네욥 ㅎㅎㅎ

 

 

 

태초 : 고대유적 3단계 제압 획득 보상

 

태초 카부아밀레스 제압 하면 다음과 같이 아이템을 드랍 하네요.

 

기존 보상들이 석판 갯수만층 많이 증가 한게 보여지구요.

 

새롭게 보이는 핑크색 아이템이 눈에 띄네요

 

태초 보상

 

태초의 원소

 

태초 고대유적을 완료 하고 나면 태초의 원소라는 아이템을 획득 하네요.

 

설명에는 추후 업데이트시 사용될 예정이다. 라고 되어 있네요.

 

곧 업데이트가 될것 같네요.

 

어떤 아이템의 태고 만드는 재료로 들어 가지 않을까? 하는 생각 입니다.

 

 

검은사막M 포럼 공지사항

https://forum.blackdesertm.com/Board/Detail?boardNo=7&contentNo=403360&pageNo=1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포럼

월드클래스 MMORPG 검은사막 모바일

forum.blackdesertm.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