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양 아르샤 대양 괴수 100마리 제압

 

안녕하세요. 검은사막m 입니다.

 

대양이 오픈한지도 이제 8일? 정도 지났습니다.

저는 지금 첫번째 이야기 진행 중 입니다.

 

오늘은 다들 어려워 하는

 

로스해역으로 가기전 

강력한 아르샤 대양 괴수 100마리 제압 


(저도 대양100마리 퀘스트 하는대 너무 짱나요ㅋㅋㅋㅋ)

 

꿀팁을 가져왔습니다.

 

 

 

아르샤 대양 괴수 100마리가 일단 몬스터가 너무 쎄서

한순간 실수하면 죽어버리고,

잘 죽지도 않고 너무 어렵죠..

 

좀 잡을려고 하면 경쟁자들 나타나서 빼앗겨 버리고

 

다들 지금 시오닐섬 옆에 샤크4마리 에서 옹기종기하느라 속터지시죠?

 

제가 알려드릴곳은 


샤크3 헤카루2마리 리젠 자리 입니다.

샤크, 헤카루 리젠

 

 빨간색으로 동그라미 쳐진곳 보이시죠?!

 

저기 가면 수월하게 잡으실수 있습니다.

 

미니맵으로는

 

샤크2마리, 헤카루 3마리가 계속 리젠되서

 

금방은 아니지만 수월하게 100마리 잡습니다.

 

 

 

제 대양 스펙

 

대양 괴수 100마리 잡으려면 

 

함포와 장갑을 어느정도 강화를 하셔야 합니다.

 

저는 지금 +11자피나 함포와 +7보급형 장갑입니다.

 

이정도로 하고 있는데요, 깜뻑 실수하면 죽어버립니다.

 

 

ㅋㅋㅋㅋㅋㅋ 한 10번은 죽은것 같습니다.

 

+11자피나 함포
+7보급형 장갑

적어도 11함포이상, 7장갑 이상 되셔야

수월 하게 퀘스트 진행 하 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자동 사냥 기능 활용 하기

 

9월 15일 업데이트로 대양 자동 사냥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100마리 잡기 할때 당연히 자동 포격 기능 사용 하셔야 겠죠?!

 

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설정 -> 편의 -> 자동포격 -> 자동 포격 기능 사용 On

 

자동 포격 기능 사용

 

자동 사냥이 어쩔 땐 공격을 안해요

 

혹시 자동 사냥 눌러 놓으면 컨트롤 하실때 공격을 안할때가 있죠?

그건 바로 배의 방향 때문입니다.

 

 

배에서 공격은 배의 측면에서 발포 하는 컨셉입니다.

그러니깐 빨간 화살표 방향으로 만 포탄을 던집니다.

 

 

그래서 배 뒷 꽁무니에 몬스터가 따라 붙으면 공격을 못하게 됩니다.

바로 앞에 있어도 동일 하고요 즉, 측면에 있을때만 자동 공격 합니다.

 

로스 해역으로 가기전

52마리 처지

저는 이제 48마리만 더 잡으면 되네요!!

다들 화이팅 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